May 16, 2014 · 신영미디어 · isbn: 8941377927

Korea
Order

Do you have more info about this edition? Contact JQ's web team.

히아신스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Korean edition of It’s In His Kiss)

Book 7 of the Bridgerton Series

히아신스 브리저튼 : 그 유명한 브리저튼 남매의 막내.
너무 똑똑하고 너무 직설적인, 한마디로 흔한 로맨스 소설의 여주인공과는 거리가 먼 여자.
그녀가 사랑에 빠진다. 놀랍게도 그 상대는 바로…….

가렛 세인트 클레어 : 런던에 사악한 평판을 가진 남자도 많고,
신의 장난처럼 잘생긴 남자들도 많다. 하지만 그 두 가지 모두를
겸비한 남자는 가렛밖에 없다. 완벽한 난봉꾼인 그에게도 약점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레이디 댄버리 : 가렛의 외할머니이자 히아신스의 우상.
세상 모든 일, 특히 사랑과 결혼에 대해서 당신만의 의견을 가지고 계신다.
레이디 댄버리께서 그 무엇보다 바라는 것은 가렛과 히아신스가 결혼을 하는 것.
다행히도 이런 레이디 댄버리에게 힘을 실어 주는 사람들이 있었으니, 그들은 바로…….

참견쟁이 어머니, 동생을 과보호하는 오라버니, 연주 솜씨가 너무나도 형편 없는 현악 4중주단,
광란의 남작(다행히도 소설 속 인물임), 그리고 양치기 소녀와 유니콘, 헨리 8세도 잊지 말지어다.

올해 가장 기억에 남을 러브 스토리에서 그들을 만나 보시라.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줄리아 퀸의 신작!

▶ 책 속에서

만약 진심이라면…… 키스해 보면 알 거야.

우리의 남주인공을 소개합니다.
가렛 세인트 클레어는 곤경에 빠졌다. 그를 증오하는 아버지는 세인트 클레어 가의 재산을 거덜내 그가 단 한 푼도 상속받지 못하게 하려고 애를 쓰신다. 가렛이 물려받은 유일한 물건은 낡은 일기장 한 권. 그 안에 그의 과거에 얽힌 비밀이 담겨 있을지도 모른다…… 혹은 그의 미래를 향한 열쇠가 담겨져 있을지도. 하지만 문제는, 그 일기가 가렛이 전혀 모르는 이탈리아어로 쓰여 있다는 것.

우리의 여주인공을 소개합니다.
모든 사교계 사람들이 동의한다. 히아신스 브리저튼 같은 여자는 또 없다고. 혀를 내두를 만큼 똑똑하고, 겁이 날 정도로 직설적인 여자. 가렛의 말에 의하면 잠깐잠깐 만나는 것이 제일 좋은 여자. 하지만 그녀에겐 뭔가가 있다. 매력적이면서도 사람 속을 긁어 놓는 뭔가가 그를 붙잡고 놓아주질 않는데…….

불쌍한 모차르트 씨를 소개합니다.
아, 소개할 수는 없겠군. 가렛과 히아신스가 연례 스마이드-스미스 음악회에서 마주친 날 이미 무덤 속에서 몸을 비틀며 괴로워하고 있었으니까. 히아신스에겐 가렛의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도전이라서 이탈리아어를 능숙하게 잘하지도 못하는 주제에 일기장을 번역하겠다고 나선다. 수수께끼와도 같은 이탈리아어 구절들을 풀어 가다가 두 사람은 해답이 일기장 속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서로에게 있음을, 그리고 세상에 단 한 번의 완벽한 키스처럼 간단한, 그리고 복잡한 것도 없음을 깨닫게 되니…….
[교보문고 제공]

Korean Editions

More Editions in Korean →